10일 정도 일본여행 중에 사실 나고야는 없었어요. 왜냐면 나고야까지 가려면 산요패스가 아닌 전국 JR패스를 끊었어야 했는데 금액의 부담이 있었지만 너무 예쁜 호텔로 유명해서 너무 다녀와보고 싶어 전국 JR패스를 끊고 하카타에서 고베 그리고 세 번째 여행지인 나고야! 이누야마 이 호텔만을 위해 나고야도 아닌 나고야 이누야마란 곳에 왔습니다.
나고야에서 지하철로 약 30분가량 걸리는데요. 급행도 여러 가지 있어 유심히 보고 잘 타셔야 이누야마역이 아닌 '이누야마유엔'이란 역에 정차하실 수 있습니다! 가는 방법은 추후에 따로 또 포스팅으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l 인디고 이누야마 우라쿠엔 가든 호텔
l 인디고 이누야마 가는 정겨운 길
보시다시피 뭔가 고즈넉함을 느끼시나요?! 인디고 이누야마 근처에는 주택가들이 많아 주변에서 딱히 먹을 거 살 것도 없고 흔한 편의점도 근처에 없는 동네입니다. 한 정거장 떨어져 있는 이누야마역 혹은 우누마역쪽으로 가신다면 여기보다는 아----주 조금 더 번화된 거리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시내가 아니라서 대부분의 상점들이 빨리 닫아 아쉬운데요. 도보로 15분이면 도착하는 아주 맛있고 저렴한 식당이 있는데 나중에 이것 또한 포스팅으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다 보면 이누야마 성을 이렇게 아주 가까이 볼 수 있습니다. 호텔 부지로 들어가면 대나무로 조성된 조경과 마치 패턴을 디자인한듯한 반듯한 도보가 보이면 인디고 이누야마 우라쿠엔 가든 호텔에 도착하실 겁니다. 호텔 바로 옆에는 국보로 지정된 일본정원이 있어서 그런지 호텔 조경에 많이 힘써서 그런지 고풍스러운 느낌을 더하는 거 같아요.
l 인디고 이누야마 객실
객실을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바로 옆에도 통창을 두어 이누야마성이 보입니다. 그리고 호텔 안에 아주 작은 연못이라 할까요. 물이 있어서 예쁜 조명들이 밝히는 것이 물에도 같이 비쳐서 참으로 아름다운 광경을 자아냅니다. 말보다는 사진으로 감상해 보시지요.
강뷰의 객실의 단점이 있어요! 엘리베이터에서 너무 멀어요. 저희는 젊어서 운동되고 좋지만 혹여나 다리가 아프신 어르신과 함께하신다면 강뷰의 룸은 제외하시고 꼭 엘리베이터와 가까운 객실로 배정해 달라고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객실 한 곳 한 곳 신경을 안 쓴 곳이 없는 거 같아요. 부띠크의 대명사 인디고 계열호텔답게 소품 하나하나 다 신경 쓴 게 보이고, 티팟까지 놔주셔서 거한 저녁을 먹고 위를 달래주는 차 한잔도 참으로 좋았습니다. 객실은 일반 일본 비즈니스호텔보다는 널찍하지만 가운데 벽 때문인지 개방감이 있거나 넓은 객실의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신축호텔답게 티비는 스마트티비가 되어 넷플릭스 유튜브 등을 시청할 수 있었고, 무엇보다 원격근무를 하는 저에게 있어서 소파 옆에 콘센트가 있다는 것이 아주 마음에 드는 부분 중 하나였습니다. 호텔 측에서 준 인절미맛 엿도 아주 고급스럽게 포장하여 주셨는데 한국엿과는 또 다른 맛이니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일본의 포장기술은 정말 너무 고급지고 예쁜 거 같아 매번 감탄이네요.
호텔 안에 아주 멋스러운 대욕장이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낮은 등급객실은 욕조가 없네요. 그리고 어르신들을 위해 의자가 있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작은 소품으로 배려심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유아동반으로 묵는 객실이라 그런지 예쁜 오리 스펀지까지 챙겨줘서 아이가 너무 좋아했습니다. 호텔에서 유아 칫솔도 챙겨주는데 모가 생각보단 단단한 편이라 유아칫솔은 쓰던 것을 꼭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l 인디고 이누야마 우라쿠엔 가든 호텔 예약링크
마이리얼트립에서 이제 호텔예약도 가능합니다. 저 또한 유명한 A회사를 자주 이용하는데요. 마이리얼트립도 가격경쟁에서 꽤 괜찮은 금액을 제시하니 잊지 마시고 검색만으로도 가격비교를 우선 해보시고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특히나 세금 및 수수료가 포함된 가격이고 무료취소가 가능한 항목이 환불불가 항목보다 큰 메리트가 있다는 점 참고하시고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l 인디고 이누야마 조경
제가 뭔가 반듯한 것을 좋아해서 그런지 여기는 군더더기 없는 외관과 내관입니다. 로비에서 바로 보는 푸릇푸릇함과 이누야마성이 아주 경관입니다. 이누야마성 올라가는 게 굉장히 힘들다고 하는데 거기서 보는 모습보다 이 호텔에서 보는 모습이 더 아름다울 거 같아요. 아주 짧은 산책로도 있으니 식사 후 가볍게 걸어보시는 걸 어떨까요?
l 인디고 이누야마 GYM 그리고 온천
인디고 이누야마 헬스장은 목재를 사용해 만든 헬스기구들이 있더라고요. 아주 많은 기구들이 있지는 않지만 딱 필요한 것들만 가져다 놓은 느낌이랄까요. 물수건도 향이 있는 거로 배치해 두고 얼음물까지 있더라고요. 온천 대욕장은 사람들이 있어서 사진촬영은 못하지만 노천탕도 있어고 대나무로 만든 조경이 너무나도 힐링되는 공간이었습니다. 헬스장과 마찬가지로 온천 내에도 얼음물이 있습니다. 스킨, 로션, 클렌징오일은 일회용으로 배치되어 있었고 큰 수건, 작은 수건도 있어서 따로 객실에서 가져갈 필요는 없었습니다.
*탕은 총 3개로 노천탕 포함 온천탕 2, 찬물 있는 탕 1, 사우나 1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입욕비용 : 2박 1인당 300엔 (유아 무료)
*대욕장이 있는 호텔들은 사용을 하지 않아도 1박당 입욕비용을 청구합니다.
l 인디고 이누야마 내부시설
은은한 조명들 때문인지 밤에 보아도 무척이나 아름다운 곳입니다. 로비를 들어서면 통창으로 바깥 정원과 이누야마성을 바라볼 수 있으며 입구에서 오른편은 조식당 겸 레스토랑과 바가 있고요. 왼쪽으로 들어서면 프런트 데스크와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왼쪽으로 객실로 향하는 엘리베이터와 온천과 헬스장으로 향하는 통로가 있습니다.
사진 안에 보이는 테이블은 IHG플랫분들이 오면 프런트데스크가 아닌 이 테이블에서 체크인이 진행됩니다. 바로 옆에는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는 물품들이 놓여 있는데 일본의 패키지 디자인과 패턴, 그 감성이 너무 예뻐서 참고하려고 찍어 왔네요. 같이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l 업로드 예정인 이누야마 근처 맛집, 즐길거리
1. 몽키파크
2. 대만식 식당
3. 이누야마 성 거리 / 이누야마역 마트
4. 인디고 이누야마 우라쿠엔 가든 호텔 가는 방법 / 국보 우라쿠엔 정원
l 같이 보면 좋은 포스팅
“이 포스팅은 마이리얼트립 마케팅 파트너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떠나자 지금당장 > 일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디고 이누야마 근처, 숨겨진 대만식 맛집 (0) | 2023.11.08 |
---|---|
맛있는 아침의 시작! 인디고 이누야마 우라쿠엔 가든 호텔_조식편 (0) | 2023.11.06 |
일본 산큐패스(전큐슈/남큐슈/북큐슈) 총정리 (0) | 2023.10.27 |
하카타 가성비 신축호텔 추천_Cross Life Hakata Yanagibashi 시설 정보 (0) | 2023.10.26 |
하카타 가성비 신축호텔 추천_Cross Life Hakata Yanagibashi (0) | 2023.10.25 |
댓글